프롤로그
페이스북 광고는 만병통치약이 아니다 / 6
1 장. 페이스북 페이지 속성 해부하기 / 13
1-1. 페이스북 페이지란 무엇인가
1-2. 페이지를 해야 할 또 하나의 이유
1-3. 페이스북 광고 CTR 1.6%의 비밀
1-4. 페이지의 딜레마, ‘전단지’의 비애
1-5. 프로필, 페이지, 그룹을 삼위일체로 보라
1-6. 쓰레기를 넣으면 쓰레기가 나온다
1-7. 길거리 전봇대 옆 광고지 박스를 생각하라
1-8. 5 천만 원어치 발품 삽질을 각오하라
2 장. 페이지 관리자가 알아야 할 것들 /59
2-1. 페이지 기본 메뉴 100% 활용하기
[1] 페이지 관리자 개인 이름을 공개하고 팬들의 반응에 응대하라
[2] 페이지 [받은 메시지함]과 페이지 관련 [알림] 메시지에 즉각 응답하라
[3] 프로필 사진을 [사람 얼굴] 또는 [의인화된 캐릭터] 이미지로 설정하라
[4] 재미, 정보, 이익을 우리만의 공감 스토리로 버무려 포스팅하라
[5] 개인경험이 담긴 정보성 콘텐츠를 시의성 높은 이슈와 관련지어 올려라
2-2. [관리자 모드] 설정시 10 가지 권장사항
2-3. [멀티 이미지 슬라이드] 포스팅 방법 익히기
2-4. 페이지에 [샵] 차려 상품 홍보하기
2-5. 페이지 이벤트 만들어 친구 초대하기
2-6. 공유하기로 페이지 포스트 퍼나르기
2-7. 포스트 댓글에 메시지로 답변하기
2-8. 페이지 이름으로 그룹의 관리자 되기
3 장. 페이지 도달률 5 배 높이기 도전 /115
3-1. 페이지 도달률은 어떻게 결정되나
3-2. 주간 80 만 도달 페이지의 현금 가치
3-3. 5600 원의 유혹, ‘게시물 홍보하기’ 효과는?
3-4. 페이스북 광고 ‘상세 타겟팅’ 기법을 익혀라
3-5. Facebook 픽셀 없이 절대 광고하지 마라
3-6. 페이스북 ‘맞춤 타겟’이란 무엇인가
3-7. 어떤 유형의 글이 도달과 참여에 좋을까
3-8. 포스트 도달율을 5 배로 높이는 기법
3-9. 동영상과 라이브 방송, 어떻게 활용할까
에필로그
페이지 팬은 잠재 고객이 아니다 / 17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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